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분위기에 걸맞는 원톤 아이템. 가장 농도 깊은 품격을 연상시키는 패턴 아이템. 그리고 그 계절에만 입을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시즌 아이템만 있으면 된다.

 

▶ 2017년 대세 컬러는 단연 레드!  레드를 활용한 원톤 스타일링
가을의 상징,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레드가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트렌드 컬러로 다가왔다.
베이직한 코디에 시즌 컬러로 포인트만 주어도 스타일리시 해질 수 있으니, 한가지 컬러만을 활용한 원톤 스타일링에 주목할 것.

 

 

 

 

 


1. UNIQLO 원피스
가을과 겨울의 무드를 가장 기품 있게 장식해줄 여성스러운 롱 원피스를 추천한다.
그중
10월 13일에 출시하는 '유니클로(Uniqlo)'의 U 컬렉션 속 3D 메리노 립 모크넥 원피스는 前 에르메스 디렉터이자 유니클로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의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가 만난 제품으로, 입었을 때 더욱 아름다운 스타일과 편안한 실루엣으로 완성된다. 유니클로만의 3D 기술로 만들어진 니트 원피스로 단 하나의 심(솔기) 없이 여성의 보디라인에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스웨터 소재로 상반신의 핏 감을 높여주고, 퀄리티 높은 메리노 양모 100%를 사용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줘 여성의 움직임에 맞는 유연한 무빙을 자랑한다.




2. NINE WEST 구두
레드 원피스가 선사하는 우아함의 연장선으로 라인이 살아있는 '나인 웨스트(Nine West)'의 슬링백 힐을 매치해주자. 나풀거리는 치마 끝자락에 살포시 드러나는 다리 라인을 더욱 예쁘게 연출해준다

 

 

 

 

3. TORY BURCH 가방
백은 슈즈와 상통하는 버건디 컬러로 '토리 버치(Tory Burch)'의 사첼백을 선택하자. 전체적으로 액세서리의 톤을 다운시킴으로써 원피스의 비비드함이 더욱 빛날 것이다.
                        

 

 

 

4. J.ESTINA 이어링
마지막으로 매혹적인 무드의 정점을 찍어줄 '제이 에스티나(J.Estina)의 진주 이어링을 착용한다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패셔너블한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는 사실.

 

 

 

당신의 가을, 겨울을 고혹적인 레드 컬러로 물들여 보자.

▶ 가을의 상징, 체크 패턴
가을 하면 떠오르는 패턴, 체크는 그 종류도 모양도 다양해 남녀노소 사랑하는 패턴이다. 그동안 옷에서만 체크 패턴을 찾았다면, 이번 가을에는 액세서리에서도 체크 패턴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자. 체크가 주는 클래식하면서 빈티지한 무드가 당신의 가을에 특별함을 선사해줄 것이다.

 

 

 

 

 

 

2. STUDIO TOMBOY
가을의 무드와 어울리는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의 울 재킷은 고운 베이지 컬러에 은은한 스티치 디테일이 가미된 투 버튼 형식의 깔끔함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테일러드 재킷의 정석 스타일링이라 할 수 있는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해 편안하고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1.4. 2ND FLOOR
베이지 톤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블루 컬러의 '세컨 플로어(2nd floor)' 스트라이프 셔츠는 밑단에 언밸런스한 덧댐을 주어 결코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심플한 니트를 입어주는 것보다는 색다른 디테일을 가진 베스트를 선택할 것. 조직감이 살아있으며 앞, 뒷면 하단에 긴 스트랩이 있어 풀어서도 묶어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3. TOMMY HILFIGER
팬츠는 캐주얼의 끝판왕인 데님을 입어보자.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의 루즈 테일퍼드핏 데님 팬츠는 자연스러운 워싱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데일리로 무리가 없다. 이런 모던한 컬러 베리에이션이 이루어졌다면, 이제 체크 패턴으로 임팩트를 줄 시간이다.

 

 


6. BEAN POLE ACCESSORY / 5. NIKE
'빈폴(Bean pole)'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마노헤릿 체크 패턴이 평범함에 위트를 더해주는 이 백은  올 시즌 미니 백의 트렌드와도 걸맞은 안성맞춤 아이템으로 탁월한 초이스. 마무리로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나이키(Nike)'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슈즈를 신어 편안함과 센스를 동시에 갖춘 데일리룩을 완성하자.
                        

 

체크 패턴 아이템으로 위트있는 클래식룩을 연출하자.

 
▶ 어중간한 길이가 가진 매력, 미디 스커트
무릎을 덮을랑 말랑하는 어중간한 길이가 오묘한 품격을 자랑하는 미디 스커트. 이번 가을에는 특별히 플리츠 스타일로 돌아왔으니, 촘촘한 주름이 주는 페미닌한 무드가 드레스 업하고 싶은 날 가장 먼저 손이 가는 잇 아이템이다.

 


 


 


1,3. UNIQLO 미디스커트 / 블라우스
'유니클로(Uniqlo)'의 U 플리츠 미디 스커트는 허리 부분에 요크가 있어 몸매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하며, 소재 또한 광택감이 있어 살랑일 때마다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하늘하늘함에 어우러지게 유니클로의 U 새틴 T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자연스럽게 흐르는 패브릭의 감촉이 더욱 빛을 발한다.

 


2. UNIQLO 코트
추위에도 당신을 담요처럼 포근하게 감싸 줄 유니클로의 U 리버서블 다운 코트.
실제 이불을 사용해 옷의 형태를 잡으며 제작되었기 때문에 보온성은 물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자랑한다. 두툼한 아우터도 여성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는 스마트한 아이템.
                        

 

 


4. SUECOMMA BONNIE 부츠
미디스커트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슈즈가 있으니 바로 앵클부츠. 이번 시즌 급부상하는 삭스 앵클부츠처럼 발목을 빈틈없이 감싸주는 '슈콤마 보니(Suecomma bonnie)'의 부츠는 브라운 컬러의 은은함이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게 해준다.
               

 

         

우아한 길이를 자랑하는 미디 스커트는 가을의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제격.

 
▶ 트렌치코트의 새로운 변신
매번 가을, 비슷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를 입는 남친룩이 식상했다면, 베이직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겸비한 트렌치코트에 주목해보자.

 

 

 


 


2. UNIQLO 코트
'유니클로(Uniqlo)'의 U BLOCKTECH 코트는 사이드에 슬릿이 들어간 것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옆구리 부분에 위치한 벤틸레이션이 통기성까지 선사해 활동하기에도 최적화되어 있다. 여기에 다른 아우터와 믹스 매치해 댄디함을 배가시켜 보자.

                                             

 


 

6,7. UNIQLO 재킷  / 스니커즈
어떤 스타일에도 조화로운 싱글 브레스티드 형태의 유니클로의 U 울 블렌드 재킷은 넉넉한 실루엣 그리고 안감 없이 한 겹으로만 완성되어 다른 옷과 레이어드를 해도 편안함을 잃지 않는다.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마무리로 U 메리노 블렌드 보트넥 화이트 스웨터와 블랙의 U 하이컷 스니커즈를 매치해주자.
                        

 


4. DANIEL WELLINGTON 시계
1. CLASSTAGE 스카프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기 위한 아이템으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의 브라운 톤 손목시계는 필수. 여기에 앞서 말했듯 체크 패턴을 이용한 커플 아이템으로 글렌체크가 돋보이는 '클라스티지(Classtage)'의 스카프를 매 준다면, 가을 분위기를 한껏 머금은 남친룩이 완성된다.
    

 

 

질리지 않는 매력을 자랑하는 트렌치 코트는 댄디한 룩의 지름길. 

 

 

 

 

 

원데이원
2018-04-05 15:50
SHARE
keyboard_arrow_left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