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원

이벤트

[너의 인생템이 보여]
여름맞이 비타민 토너패드 베스트 아이템

너의 인생템이 보여 - 비타민 토너패드

 

너의 인생템이 보여 - 비타민 토너패드 코너 소개

궁금한 건 못 참는 너의 인생템이 보여 4탄!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낱낱이 파헤쳐 하나하나 따져 최고를 가려보는 자리이다.

전 시리즈 3탄에 이어 오늘은 더워지는 날씨에 지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고 칙칙한 피부 톤을 한층 생기있게 만들어줄 비타민 화장품. 그중에서도 비타민이 풍부한 토너패드 3종을 비교해 볼 예정이다.

 

 

비타민 토너패드 가성비 비교

오늘 비교해 볼 비타민 화장품 토너패드, 가장 먼저 제품을 구매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인 각 제품의 정가 기준 가격과 토너패드의 매수, 그리고 토너패드 한 장당 금액을 확인해 보았다.

A 비타민 토너패드는 70매에 12,800원으로 한 장당 182원.
B 비타민 토너패드는 70매에 24,800원으로 한 장당 354원.
C 비타민 토너패드는 100매에 38,000원으로 한 장당 245원.

12,800원의 가장 가성비 좋은 비타민 화장품 토너패드인 A부터 A > C > B 제품 순으로 가성비가 좋은 비타민 토너패드임을 알 수 있었다.

 

비타민 토너패드 성분 비교

다음으로 비교해 볼 것은 비타민 토너패드 3종의 화장품 성분이다.

A 비타민 토너패드 피부 기초 체력을 키워주고 각질 케어에 효과가 좋은 청귤 추출물이 70%나 함유되어 있고 허브의 복합 추출물이 피부 수분과 진정까지 도와주는 토너패드다.

B 비타민 토너패드 청귤 추출물과 과일산 성분으로 각질 제거와 맑은 피부로 가꿔주고 건조함 없이 보습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토너패드였다.

C 비타민 토너패드 피부 톤을 밝혀주는 레몬 추출물과 시카 성분인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진정에도 도움이 되는 토너패드인 점을 알 수 있었다.

 

비타민 토너패드 제형 비교

토너패드로 얼굴을 닦아내거나 얼굴에 얹어 수분 팩처럼 사용할 용도라면 궁금해지는
토너패드의 제형과 사이즈를 보자.

사이즈가 큰 순서대로 A > C > B 순서였고 A 비타민 토너패드가 제일 넉넉한 사이즈였고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는 면이었다.

또한 B 비타민 토너패드는 사이즈는 작은 편이었지만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었고 C 비타민 토너패드는 사이즈는 넉넉했지만 격자무늬에 면처리가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비타민 토너패드 사용감 비교

각각 비타민 토너패드를 손등에 문질러 사용감을 확인해 보았다.

A 비타민 토너패드는 넓은 사이즈로 한두 번 만에 손등의 단면이 금방 수분으로 덮여 있었고 부드러운 소재가 자극 없이 케어를 해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B 비타민 토너패드는 작은 사이즈의 패드로 여러 번 문질러야 손등에 수분이 차오르는 것이 보였지만 부드러운 사용감인 것을 알 수 있었다.

C 비타민 토너패드는 손등의 수분케어는 빠른 편이였지만 조금 거친 느낌의 사용감이 있어 자극이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은 토너패드였다.

  

비타민 토너패드 수분도 비교

다음 비교해 본 항목은 각 비타민 토너패드를 사용 전과 사용 후의 수분 변화를 확인해 보았다.

A 비타민 토너패드는 17% 증가, B 비타민 토너패드는 16% 증가, C 비타민 토너패드는 14% 증가로 수분도가 가장 높은 순으로 A > B > C로 정리할 수 있었다.

  

비타민 토너패드 피부 개선 비교

각각의 비타민 토너패드의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해 보기 위해 에디터들이 주기적으로 아침저녁마다 비타민 토너패드로 기초 케어를 해보았다.

 A 비타민 토너패드를 사용한 에디터는 화사하게 밝아진 피부 톤으로 잡티 없이 피부 개선 효과를 또렷하게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었고 피부 진정과 각질 케어를 하고 나서 보송한 피부 유지를 할 수 있었다는 코멘트를 주었다.

B 비타민 토너패드를 사용한 에디터는 각질과 수분 케어가 되는 부드럽고 촉촉함은 느낄 수 있었지만 사이사이 남아있는 모공 커버는 부족한 것 같다는 코멘트를 남겼다.

C 비타민 토너패드를 사용했던 에디터는 모공과 피부 결 케어가 잘 되는 제품이었고 피부 톤의 차이는 없었고 강하게 문지르게 되면 거친 표면에 사용감이 있어 붉은 기가 살짝 비치는 느낌을 받았다는 코멘트를 남겨 주었다.

  

에디터가 선택한 비타민 토너패드의 원탑은 바로 A 비타민 토너패드였던 은율 비타밸런스 청귤 토너패드이다.

은율 비타 밸런스 토너패드는 한 쪽에 볼이 커버될 정도로 널찍했던 사이즈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극 없이 꼼꼼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여 각질과 수분, 피부 진정까지 도와주는 토너패드인 것을 알 수 있었다.

은율 청귤 토너패드를 사용해 본 사람들은 아침저녁으로 귀찮은 기초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시간 절약과 피부 케어를 할 수 있어 만족했다는 후기와 메이크업 전 피부 결 정리를 해주어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었다고 한다.

  

생기를 잃고 칙칙하던 피부와 각질과 노폐물이 쌓인 모공의 피부 기초 관리가 시급하거나 매일 아침마다 바쁘고 정신없는 외출 준비에 빠르고 간편한 기초 관리를 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청귤 비타민 토너패드로 생기 있는 피부와 시간 절약을 동시에 얻어 보는 것은 어떨까.

B 비타민 토너패드 구달 청귤 비타C 토너패드 플러스
C 비타민 토너패드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비타민 필링패드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